일정안내
모집 공고 및 신청·접수
‘24. 1. 26(금) ~ 2. 5(월) 09:59
- 모집공고문
-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
- 신청 방법
- 기숙사 홈페이지(https://happydorm.or.kr/hongje)
- 신청순서 : 입사신청 → 입사정보 입력
선발 결과발표및기숙사비 식비 납부
결과 발표 : ‘24. 2. 8(목) 14:00
기숙사비 납부기간 : ‘24. 2. 8(목) ~ 2. 14(수)
- 결과 발표 방법 - 개별 문자 통지
- 기숙사비 납부 안내
- 선발된 입사 대상자의 경우, 증빙서류 제출 必 제출
- 납부 방법
- 입사대상자별 가상계좌 납부(마이페이지 확인)
- 납부기간내 미납 시 선발 취소
1차 입사증빙서류제출
‘24. 1. 26(금) ~ 2. 5(수) 09:59
- 제출서류 : 입사신청시 제출서류 참고
- 제출방법
- ① 입사신청시 제출(미제출시 선발제외)
추가 선발
‘24. 2. 14.(수) 10:00~선발완료시까지
- 입사취소 및 포기자 발생시 추가 선발 진행
- 선발방법 : 정기모집 신청자 중 차순위 대기자 순으로 개별 연락함.
- 대기번호 등 순서는 미공개하며, 개별연락 예정
- 사전제출이 어려운 경우 입사시 제출가능
- 단, 입력내용이 서류와 상이한 경우 입사를 위해 기숙사에방문하셔도 입사불가능
호실 배정
‘24. 2. 22(목) 10:00
- 호실 배정 결과 공고 방법
- 기숙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게시
정기입사기간
‘24. 2. 23(금) 10:00 ~ 2. 26(월) 17:00
(09:00 ~ 17:00까지만 입사가능하오니 시간엄수 바랍니다)
- 입사 절차(행정실)
- ① 기숙사 주출입구에서 체온측정 및 음성확인서등 확인 후행정실 방문
- ③ 건강검진결과 확인
- ④ 입사등록카드 작성 및 미제출서류 제출
- ⑤ 사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
- 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
-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
※ 단, 상기 일정은 업무상의 사유로 변경 가능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