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

홍제행복기숙사

교육의 중심, 생활의 중심 홍제!
세계로 뻗어 나아갈 인재들의
꿈의 보금자리를 제공합니다.

입사안내 입사 제출서류 일정안내 기숙사비안내 식비안내 입사 모집공고

일정안내

모집 공고 및 신청·접수

‘24. 1. 26(금) ~ 2. 5(월) 09:59

  • 모집공고문
  •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
  • 신청 방법
  • 기숙사 홈페이지(https://happydorm.or.kr/hongje)
  • 신청순서 : 입사신청 → 입사정보 입력

선발 결과발표및기숙사비 식비 납부

결과 발표 : ‘24. 2. 8(목) 14:00

기숙사비 납부기간 : ‘24. 2. 8(목) ~ 2. 14(수)

  • 결과 발표 방법 - 개별 문자 통지
  • 기숙사비 납부 안내
  • 선발된 입사 대상자의 경우, 증빙서류 제출 必 제출
  • 납부 방법
  • 입사대상자별 가상계좌 납부(마이페이지 확인)
  • 납부기간내 미납 시 선발 취소

1차 입사증빙서류제출

‘24. 1. 26(금) ~ 2. 5(수) 09:59

  • 제출서류 : 입사신청시 제출서류 참고
  • 제출방법
  • ① 입사신청시 제출(미제출시 선발제외)

추가 선발

‘24. 2. 14.(수) 10:00~선발완료시까지

  • 입사취소 및 포기자 발생시 추가 선발 진행
  • 선발방법 : 정기모집 신청자 중 차순위 대기자 순으로 개별 연락함.
  • 대기번호 등 순서는 미공개하며, 개별연락 예정
  • 사전제출이 어려운 경우 입사시 제출가능
  • 단, 입력내용이 서류와 상이한 경우 입사를 위해 기숙사에방문하셔도 입사불가능

호실 배정

‘24. 2. 22(목) 10:00

  • 호실 배정 결과 공고 방법
  • 기숙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게시

정기입사기간

‘24. 2. 23(금) 10:00 ~ 2. 26(월) 17:00

(09:00 ~ 17:00까지만 입사가능하오니 시간엄수 바랍니다)

  • 입사 절차(행정실)
  • ① 기숙사 주출입구에서 체온측정 및 음성확인서등 확인 후행정실 방문
  • ③ 건강검진결과 확인
  • ④ 입사등록카드 작성 및 미제출서류 제출
  • ⑤ 사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
  • 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
  •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

※ 단, 상기 일정은 업무상의 사유로 변경 가능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