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사생 선발 절차 및 일정
모집공고 및 신청ㆍ접수
‘23. 01. 18(수) ~ ‘23. 01. 30(월)
- 모집공고문
- -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
- 신청방법
- - 기숙사 홈페이지(http://happydorm.or.kr/gaebong)
- - 신청순서 : 입사신청 → 입사정보 입력
선발 결과발표
‘23. 02. 02(목)
- 결과 발표 방법 (개별 통지)
- ※ 기숙사비 납부 안내
- ※ 선발된 입사 대상자의 경우, 증빙서류 必 제출
기숙사비 납부
‘23. 02. 02(목) ~ ‘23. 02. 07(화)
- 납부 방법
- - 입사대상자별 가상계좌 납부(마이페이지 확인)
- - 납부기간내 미납 시 선발 취소
입사 증빙서류 제출
‘23. 02. 02(목) ~ ‘23. 02. 16(목)
- 제출서류 : 정시 입사생 모집 공고 6번 참조
- 제출방법
- ① 이메일 제출 : happydormhouse@naver.com
추가 선발
‘23. 02. 08(수) ~ ‘23. 02. 15(수)
- 입사취소 및 포기자 발생 시 추가 선발 진행
- 선발방법 : 정시모집 신청자 중 차순위 대기자 순 으로 개별 연락함.
- 대기번호 등 순서는 미공개하며, 개별연락 예정
호실배정
입사당일
- 입사 당일 랜덤 배정
정기입사기간
‘23. 02. 25(토) 09:00 ~ ‘23. 02. 28(화) 17:00
- 입사 절차(행정실)
- ① 행정실 방문
- ② 본인 확인(신분증 및 학생증 필히 소지)
- ③ 기숙사비 납부 확인 및 건강검진결과 제출
- ④ 입사등록카드 작성 및 미제출서류 제출
- ⑤ 사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
- 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
- →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