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바로가기

대한민국 모든 청년이
주거 고민없이 행복하게
생활할 수 있게!

입사안내 일정안내 비용안내 퇴사안내 입사신청

입사생 선발 절차 및 일정

모집공고 및 신청ㆍ접수

‘23. 01. 18(수) ~ ‘23. 01. 30(월)

  • 모집공고문
  • -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

선발 결과발표

‘23. 02. 02(목)

  • 결과 발표 방법 (개별 통지)
  • ※ 기숙사비 납부 안내
  • ※ 선발된 입사 대상자의 경우, 증빙서류 必 제출

기숙사비 납부

‘23. 02. 02(목) ~ ‘23. 02. 07(화)

  • 납부 방법
  • - 입사대상자별 가상계좌 납부(마이페이지 확인)
  • - 납부기간내 미납 시 선발 취소

입사 증빙서류 제출

‘23. 02. 02(목) ~ ‘23. 02. 16(목)

  • 제출서류 : 정시 입사생 모집 공고 6번 참조
  • 제출방법
  • ① 이메일 제출 : happydormhouse@naver.com

추가 선발

‘23. 02. 08(수) ~ ‘23. 02. 15(수)

  • 입사취소 및 포기자 발생 시 추가 선발 진행
  • 선발방법 : 정시모집 신청자 중 차순위 대기자 순 으로 개별 연락함.
  • 대기번호 등 순서는 미공개하며, 개별연락 예정

호실배정

입사당일

  • 입사 당일 랜덤 배정

정기입사기간

‘23. 02. 25(토) 09:00 ~ ‘23. 02. 28(화) 17:00

  • 입사 절차(행정실)
  • ① 행정실 방문
  • ② 본인 확인(신분증 및 학생증 필히 소지)
  • ③ 기숙사비 납부 확인 및 건강검진결과 제출
  • ④ 입사등록카드 작성 및 미제출서류 제출
  • ⑤ 사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
  • 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
  • →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