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사생 선발 절차 및 일정
- 180일 거주
- * 연장신청 기간에 거주기간 연장 여부를 신청하여 6개월 단위 연장 가능
모집공고 및 신청ㆍ접수
- 모집공고문
- -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
- 신청방법
- - 기숙사 홈페이지(https://happydorm.or.kr/doksan)
- - 신청순서 :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공지사항 모집공고 확인 후 신청
선발 결과발표
- 결과 발표 방법 (마이페이지 조회 및 개별 문자통보)
- ※ 선발된 입사 대상자의 경우,
- 기간 내 기숙사비 납부 및 증빙서류 제출 필수
기숙사비 납부
- 납부 방법
- - 입사 대상자별 가상계좌 납부(마이페이지 확인)
- - 납부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취소
입사 증빙서류 제출
- 제출서류 : 입사안내페이지 참조
- 제출방법
-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업로드
추가 선발
- 입사취소 및 포기자 발생 시 추가 선발 진행
- 선발방법 : 정규모집 신청자 중 차순위 대기자 순으로 개별 연락
- 대기번호 순서는 미공개, 개별연락 예정
호실배정
- 호실 배정 결과 확인방법
- -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/ 마이페이지 내 확인
정기입사기간
- 입사 절차(행정실)
- ① 1층 행정실 방문
- ② 본인 확인(신분증 및 학생증 필히 소지)
- ③ 입사등록카드 작성 및 기타 서류 제출
- ④ 출입카드 수령 후 배정호실 비품점검 확인
- ⑤ 입사시 '기숙사 OT' 필수 참석